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고찰

3부_비트코인, 돈 벌어봅시다.

by 우바우 2021. 4. 4.

 돈 벌어봅시다.

분명 여기까지 기다리시다가 이 글을 읽고 시작하시는 분이 있는가 하면, 먼저 시작하시는 분이 있으시겠죠? 그렇다면, 이 글을 마지막으로 시작하시는 분들이 더 꽃을 예쁘게 키울 확률이 높습니다. 이건 코인 이야기가 아닌 삶의 태도를 심리학적으로 추적조사를 한 과학적 증거입니다. 그러니 자신에게 칭찬을 해주자고요. 그렇다고 먼저 시작하신 분들은 실망하지 마세요. 3부도 안 보고 다들 떠나신 분들이 대부분일 테니, 적당한 기다림과 선행 학습을 했다고 나쁜 것은 아닙니다. ‘적절하다’라고 말씀드릴 수 있겠네요. ^^

저번 2부에서는 코인을 하기 전에 마음가짐과 코인이 무엇인지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이제 대충 알았으니 실제로 코인 채굴을 해서 현금화하고 그것을 재투자해서 돈을 굴려보자고요.

2부에서는 제가 12만 배를 벌었다고 했었죠. 지금은. 18만 배가 되었네요.

 

인터넷에 ‘코인채굴’로 검색을 하면 엄청 나옵니다. 그러니 너무 어려워하지 마세요. 저는 채굴로 번 돈은 1달 6만 원 정도 되는 것 같아요(이것도 운이 좋아서..). 어떤 분은 채굴로만 한 달에 몇 십 만원을 번다고 하니까요……. 저는 채굴한 것을 업비트(코인거래소)에 상장된 다양한 코인 중 차트를 보고 투자를 해서 그래요. 그래서 거래정지도 한 종목 맞았습니다. ㅠㅠ

 

 

 코인 추천인.

코인은 추천제도가 있습니다.

코인등록 할 때 추천인 코드를 받아요. 추천인 코드를 왜 받는지 설명드릴게요.  이 추천인 코드는 실제 사용자인지 아니면 AI인지 구별하는 용도이면서 하나의 사용자 망을 늘리는 방식입니다. 다단계가 광고비용을 아껴서 실 거래자들에게 저렴하게 팔거나, 환급을 해주요? 다단계는 매출에, 코인은 사용자의 확보(안정성)에 관심이 있습니다. 그렇기에 저를 추천하신 분과 저, 단 둘에게만 영향을 받아요. 다단계처럼 타고타고타고 연결을 받아서 꼭대기만 돈 버는 방식이 아닙니다. 수직적 관계가 아니라 수평적 관계라 생각하시면 됩니다.

 

제 추천 코드입니다. clouds22 ^^;;

제가 하는 코인들입니다. 몇 개 없어요.

상장되어 바로바로 현금화 가능한 코인들입니다. 출석 체크 방식이에요.

아하코인, 야놀자-밀크코인, 페이코인이 있습니다. 아하코인이랑, 야놀자 -밀크코인은 업비트에서 환전을하고 재투자를 했어요. 페이코인인은 20코인이 되어야 현금화할 수 있다고 하는데 아직도 5코인 그대로네요. 이 녀석들로 지금 16만 원이 된 겁니다.

-업비트는 거래소니까 꼭 설치하셔야 합니다. 안 그러면 채굴한 거 못 팔아요!-

 

그럼 두 번째는 비상장 코인으로 채굴을 (핸드폰 출석 체크 방식) 해서 추후 상장하면 팔면 됩니다. 상장된 것들은 채굴량이 적어요. 하지만 이 비상장 코인들은 채굴량이 높습니다.

bee코인, 파이코인, eagle mining network, sperax play, 가 있습니다.  이 녀석들은 나중에 상장될 가능성이 있다고 해서 채굴하는 겁니다. 미래 가치에 대해서는 잘 모르겠어요. 되면 좋고! 안되면 말고! 이런 느낌입니다.

 

가입 전에 개념 설명을 살짝 해드릴게요! 그래야 가입, 채굴, 그리고 현금화할 때 빠르게 이해하실 수 있을 겁니다. 모든 코인에 적용되니까 개념만 알면 어떤 코인이든 빨리 이해하실 거예요.

 

1부에서 비트코인을 설명할 때 금을 채굴하는 거로 설명해 드렸죠? 금으로 이어서 설명해 드릴게요.

 

우리가 도끼(핸드폰)를 가지고 금광(각각의 코인이름ex_비트코인, 밀크코인, 페이코인)에서 금(코인)을 채굴(출석 체크)합니다. 금을 채굴했으면 금 거래소(업비트)에 팔아야 하잖아요? 근데 업비트에서 코인을 올리려면 어느 금광에서 캤는데 출처를 입력하라고 해요. 그게 입출금 주소입니다. 복사해서 넣으면 돼요.

 

가입 방법은 유튜브에 검색하면 나옵니다. [ex)페이코인가입, 밀크코인현금화, 출금 등]

너무 많아요. 아마 좋은 게 더 있을 겁니다. 그러니 한번 찾아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제가 하는 것은 그나마 검증되고 유명한 것들만 한 겁니다. 그러니 먼저 제가 알려드린 검증된 것부터 하시고 다음에 더 해보세요. 참고로 배터리 소모 걱정 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친구 녀석이 걱정을 좀 하더라고요 z 혹시나 해서 말씀드립니다.

 

 

 마지막 추천

2부 끝자락에서 배당금 받는 코인을 말씀드렸습니다.

 

이거는 좀 제가 알아보고 미래가치가 높다 생각해서 채굴하고 있는 것이니 다른 건 안해도 이거는 꼭 해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그건 바로 타임스토프[timstope]입니다.

 

4부에서 타임스토프[timestope]가 어떤 회사고, 어떤 방식으로 코인을 채굴하며, 그 채굴된 코인을 활용하여 사용자들이 수익 내는 것을 알려드릴게요. 단순히 차익거래로 하는 다른 여타 코인들과 다르니 오랜 시간을 두고 해보셨으면 좋겠습니다. 여기서 설명하려고 했는데 너무 길어지는 것 같네요.

 

다른 코인들처럼 먼저 가입을 하세요 ^^ 설명은 천천히 들으셔도 괜찮아요.

 

제 추천인 코드는 clouds22로 통일되어 있습니다. ^^ (아하코인은 36CA51)

여기까지 읽어주시느라 고생하셨습니다.

 

웃음 가득한 일이 넘치시길 기도드릴게요. : )